[SNS마케팅-오뚜기] 온·오프라인 달군 無오븐 돌판피자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지난 2016년 5월, 집에서도 간편하게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정통피자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인, ‘오뚜기 피자’ 4종(콤비네이션ㆍ불고기ㆍ고르곤졸라ㆍ호두&아몬드)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뚜기 피자’ 4종은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를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돌판 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다. 


SNS 및 네이버, 다음 등 포탈에는 ‘오뚜기 피자’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시식후기가 다양하게 올라와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냉동피자라 큰 기대는 하지 않는데, 피자전문점의 피자 못지않게 정말 맛있다.’, ‘오븐이 없어도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좋다’, ‘5000원 정도의 가격에 즐기는 피자, 좋은 가성비!’, 라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주)오뚜기는 오뚜기 페이스북인 ‘오늘, 맛으로 행복한 세상’을 통해 ‘피자에 어울리는 짝궁은?’ 이라는 주제로 피자와 맥주 연계 홍보동영상을 게재하고 있으며,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중이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오랜 연구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개발해서인지 실제 매장에서는 아이와 어른을 가리지 않고 시식행사 반응이 좋다”며 “특히 중장년층 고객은 2~3개씩 구매하는 빈도가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