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5년 연속 1위에

[헤럴드경제] 에몬스가구(대표 김경수)가 ‘2016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회사는 가정용가구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5년 연속 1위로 뽑혔다. 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서비스)특성을 반영하여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측정 모델. 해당기업의 제품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된다.

에몬스는 최근 한국표준협회 ‘2016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제품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혁신성, 경쟁력, 성장예측, 고객만족 등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사진= 에몬스가구 조성제 사장(왼쪽)이 지난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백수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고 있다.]

또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환경경영을 실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며 “고객들이 더 크게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문술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