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톡톡] 락앤락, 보온병 ‘핫보틀 세트’ 홈쇼핑 출시

[헤럴드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환절기를 맞아 ‘락앤락 핫보틀 세트’<사진>를 홈쇼핑을 통해 다음달 1일 선보인다.

핫보틀 세트는 보온병 내병과 외병 모두 고품질의 스테인리스304 소재가 사용돼 위생성과 내구성이 강화됐다. 스테인리스304는 크롬과 니켈 함유량이 높아 염분에 강하며 녹이 잘 슬지 않는 게 특징.
 

내병 바깥쪽 동도금코팅으로 보온병 내부의 복사열을 차단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지르코늄 함량 70% 이상의 프리미엄 게타(Getter)공법을 적용, 진공상태 유지기간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게타란 보온력 수명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로, 진공관 내부의 잔류가스를 흡수하거나 뜨거운 물을 담을 경우 스테인리스가 반응해 생기는 수소가스를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

한겨울 온가족이 쓰기에 넉넉하도록 500㎖와 700㎖의 중용량, 죽이나 국을 담기 좋은 1000㎖와 1600㎖ 대용량으로구성했다고 락앤락 측은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시중 제품 중엔 내병에만 스테인리스304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내·외병 소재의 차이에서 오는 장력이 불균형해 진공력이 떨어진다”며 “추가 구성된 보온도시락 세트는 오는 11월 수능시험 필수품으로도 제격”이라 말했다.

락앤락 핫보틀 세트의 가격은 12만8000원. CJ오쇼핑 방송 때 구매고객 모두에게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락앤락의 보온병 전용 세척솔을 준다.

조문술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