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특가전 4일부터 나흘간 열린다 <코리아세일페스타>

4일 패션ㆍ5일 디지털ㆍ 6일 뷰티(화장품,향수)ㆍ 7일 리빙(유아용품 등)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 85개 온라인쇼핑몰 참여 … 최대 70% 할인혜택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국내 최대규모의 온라인쇼핑몰 특가전이 열린다. 4일 대한상공회의소는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쇼핑몰 특가전인 ‘사이버 핫 데이즈(Hot Days)’를 이날부터 7일까지 나흘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사무국을 맡아 추진중인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대규모 특별 할인, 외국인 특별할인, 한류문화체험이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지난달 29일 시작한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총 33일간 열린다.

이번 온라인쇼핑몰 특가전에는 G마켓과 쿠팡 등 국내 유수의 온라인쇼핑몰 27개사가 참여해 각 요일별로 패션, 디지털, 뷰티, 리빙 등 4대 부문의 품목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첫날인 4일은 ‘패션데이’로 11번가 등 25개사가 운동화, 쥬얼리, 아웃도어 등 주요 패션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5일은 ‘디지털데이’로 G마켓 등 19개사가 참여해 디지털TV, 일반가전상품 등을 40~70%까지 할인하고, 6일은 ‘뷰티데이’로 롯데닷컴 등 22개사가 화장품, 향수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사이버 핫 데이즈(Hot Days)’ 마지막날인 7일은 ‘리빙데이’로 NS홈쇼핑 등 23개사가 유아용품, 각 지역특산물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대한상의 관계자는 “지난해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는 오픈마켓 위주로 16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했다지만 올해는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사이버 핫 데이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사이버 특가대전이 오프라인 쇼핑이 쉽지 않은 직장인들과 온라인쇼핑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폭넓은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