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고구마 담은 신메뉴 ‘달콤 고구마’ 5종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카페베네가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달콤한 고구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달콤 고구마’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고구마를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으로, 따뜻한 고구마 라떼 음료 2종과 달콤한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고구마 본연의 식감을 살린 묵직하고 진한 매력의 고구마 라떼 2종은 에스프레소가 어우려져 달콤함과 고소한 맛이 조화로운 ‘고구마 카페라떼’와 향긋한 얼그레이 홍차가 더해져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고구마 티라떼’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5000원이다.

카페베네가 ‘달콤 고구마’ 5종을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의 경우 ‘마스카포네 고구마케이크’는 촉촉한 마스카포네 치즈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맛깔스러운 보라빛의 베이글 ‘자색 고구마 베이글’은 진하게 퍼지는 자색 고구마 특유의 풍부한 향이 특징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출시된 ‘고구마 크림치즈더블휩’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와 고소한 아몬드가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다. 가격은 ‘마스카포네 고구마케이크’가 5000원이며 ‘고구마 베이글’은 2300원, ‘고구마 크림치즈더블휩’은 2100원이다.

카페베네의 신메뉴 ‘달콤 고구마’ 5종은 가을 시즌 한정기간 동안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달콤한 고구마를 사용해 건강한 가을의 맛을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며 “특히 고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인 만큼 고구마의 매력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에 대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