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데뷔 20주년 기념 재결합” 내년 활동 예고

[헤럴드경제=이슈섹션] 1세대 걸그룹의 전설 S.E.S(에스이에스)가 재결합 소식을 알렸다.

3일 S.E.S의 리더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통해 “저희 SES 많이 기다리셨죠? 저희도 여러분 많이 보고싶었어요”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바다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 지금 멤버들 다 함께 모여있는데 직접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글을 남긴다”며 “SES가 내년이면 데뷔 20주년이다. 20주년을 맞이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려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늘 준비했던 일이지만 드디어 함께 해보자는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나누는 순간부터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다”며 “뭉친다는 소식만으로도 팬분들이 행복해하시는 반응을 보니 더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털어놨다.

바다는 “아직은 상의중인 부분도 많고 시작단계이지만 준비되는대로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다”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완전 기다렸다”, “옛날 생각이 나서 뭉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룹 S.E.S는 1997년 바다, 유진, 슈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해 1세대 걸그룹 시대의 서막을 열었다. 이들은 5년간 5개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한 뒤 2002년 유진과 바다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공식 해체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