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코리아세일페스타’ 2부 막 열었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HDC신라면세점(대표 양창훈ㆍ이길한)이 가을 웨딩시즌과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마이 브라이덜 쇼핑(My Bridal Shopping)’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및 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면세점을 찾는 내국인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면세점을 방문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시계와 주얼리, ▷패션 액세서리, ▷럭셔리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 할인 상품전이 열린다. 태그 호이어, 몽블랑 등 인기 예물 브랜드 단독 할인뿐만 아니라 멀버리, 지방시 등 내국인 선호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특별한 혜택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특히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VIP라운지에서는 예비 부부를 초청하는 특별 웨딩 행사가 진행된다. 3일 중 희망 날짜를 선택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신청을 하거나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청첩장 또는 결혼증명 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이 기간 VIP 라운지에서는 샴페인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예물, 럭셔리 패션, 코스메틱 제품을 단독 할인 및 특가에 구입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시, 5만원 상당의 에이솝 여행용 헤어 및 바디 4종 정품 세트도 증정된다. 행사 3일간 전 구매 고객에게는 ▷키티버니포니 고급 에이프런과 ▷모든 구매 금액을 인터넷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10월 한달 간 VIP 라운지에 방문하면 ▷20% 할인율을 제공하는 블랙 VIP 카드 발급 ▷ 총 20만원 상당의 웨딩바우처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별 기존 혜택에서 6만원이 추가되어 최대 35만원 상당의 리워드가 주어진다. 또, ▷파크 하얏트 호텔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한편,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시 두 배의 적립금과 웨딩 고객 전용 쿠폰 6종을 증정하는 더블 혜택과 부부합산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이와 함께 용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과 K-MOVIE 페스티벌, 한류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내외국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돌입하는 가을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어를 기획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함께 보다 행복한 결혼준비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현재 6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도심형 면세점으로, 트렌디한 MD구성과 프리미엄 쇼핑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해 쇼핑, 엔터테인먼트, 문화, 그리고 외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쇼핑문화공간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