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라퀴진 볼 함박스테이크’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롯데푸드는 한 입 크기로 동그랗게 빚어 만든 신개념 함박스테이크 ‘라퀴진 볼 함박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퀴진 볼 함박스테이크’는 지난달 롯데푸드에서 출시한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의 후속 제품이다. 라퀴진 함박 시리즈는 강한 압력으로 눌러 만드는 대신 부드럽게 고기를 짜내는 ‘저압성형공법’으로 만들어 고기 입자의 식감과 맛이 살아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함박스테이크를 작은 공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준비하기 간편하고, 브런치로 즐기거나 스파게티 등 다른 메뉴와 함께 요리하기 적합해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홈쿠킹 족에 알맞다.

[사진설명=롯데푸드가 ‘라퀴진 볼 함박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또한 ‘오리지널’과 ‘크림치즈’ 두 종류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골라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은 겉을 감싼 고기 안에 육즙 가득한 고기를 채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림치즈’는 고기 안에 크림치즈, 모짜렐라, 체다치즈를 블렌딩해서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라퀴진 볼 함박스테이크는 먹는 재미는 물론 요리하는 재미도 주는 제품”이라며 “특히 특수설비를 통해 겉과 속이 다른 이중 형태로 만들어 먹을 때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