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 옥션에 입점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 신세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피코크(PEACOCK)’를 정식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코크는 신세계가 대한민국 대표 가정 간편식 브랜드(HMR)를 내걸고 의욕적으로 시장에 내놓은 브랜드이다. 우아한 식사 경험을 위해 깐깐하게 개발한 다양한 메뉴와 높은 가성비로 고급스러운 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옥션은 오는 19일까지 식사류, 안주류, 디저트 등 ‘피코크’ 대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오늘의 요리’ 코너를 통해 피코크 인기상품을 옥션의 스페셜 시리즈로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피코크’ 메인요리 초마짬뽕 외 12종’을 매장 판매 가격보다 3~6% 가량 할인된 금액인 1만7050원부터 판매한다. 인기상품인 ‘홍대맛집 초마짬뽕(8480원)’은 3대에 걸쳐 내려오는 조리법으로 깊은 불맛과 시원한 국물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동안 식사류(초마짬뽕 외 12종), 디저트(티라미수 케이크 8종), 안주류(순희네 빈대떡 외 10종) 등 요일 별 이벤트 상품을 선정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옥션은 1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오늘의 요리 상품 구매 시에는 5% 스마일캐시도 증정한다.

옥션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고급스러운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간편식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피코크 브랜드를 공식 판매하게 됐다”며 “혼술ㆍ혼밥을 즐기는 1인가구나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