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왕’ 심은경, 걷기여행 전도사 됐다

[헤럴드경제=함영훈기자] ‘걷기왕’ 심은경이 걷기여행 붐 전도사로 나섰다.

한국관광공사는 전국 걷기여행 붐 조성 및 청년층의 걷기여행 활성화를 위해 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를 오는 15일 대구 근대골목, 16일 부산 해파랑길, 22일 서울 청계천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걷기왕(주연:심은경)’ 시사회와 연계되는 영화 관광 콜라보이다.

심은경과 함께 지역별 걷기 좋은 길을 걷고 영화 ‘걷기왕’ 무료 시사회 및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하는 일정이다. 시사회가 끝나면, 심은경, 박주희 및 백승화 영화감독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에도 참석할 수 있다.

특히 22일 서울 청계천 행사에는 인기 웹툰작가인 김풍 작가가 함께 참석해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박형관 한국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이번 행사는 그간 전국적으로 잘 조성되어 온 대한민국 지역 명품길을 영화 시사회와 연계하고 넌버벌 퍼포먼스, 마술 쇼 등 부대행사를 겸함으로써 젊은 층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내 이벤트 메뉴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dullegil)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국의 걷기여행길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걷기여행길’ 홈페이지(http://www.koreatrail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