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핫클릭! 新상품] 대웅제약 外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대웅제약,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 스트롱’ 출시=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심한 통증에 효과적인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 스트롱’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지엔6스트롱은 나프록센 성분의 진통제로 치통, 편두통, 관절염 등 심한 통증 완화 효과는 물론 해열, 소염작용도 있다.

특히 기존의 타사 동일성분 연질캡슐 대비 정제 크기가 작아 노인, 여성, 청소년도 복용이 편리하다. 대웅제약은 기존 이지엔6애니, 프로, 이브에 이어 이지엔6스트롱을 출시해 가벼운 두통이나 생리통부터 치통, 편두통, 관절염까지 통증의 정도와 유형에 따라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지엔6시리즈는 특허기술인 ‘네오솔 공법’과 ‘호박산젤라틴’ 연질캡슐로 보다 빠르게 흡수돼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최근 5년간 액상형 진통제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유유제약, 임플란트 전후 예방 치약 ‘임플라민’ 소포장 발매=유유제약은 임플란트 전후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치약 ‘임플라민’소포장을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 나온 임플라민 치약은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100g 소포장의 약국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최근 문제된 가습기 살균제 함유 성분인 합성계면활성제(CMIT/MIT)가 전혀 없으며 피부염, 알레르기 등을 유발하는 합성보존제 대신 천연보존제 성분인 ‘자몽종자추출물’ 함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ikso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