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 출시

- 美 프로바이오틱스 클레어랩스 제품으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에서 판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천연물 의약품 개발 및 개인맞춤형 영양치료제를 전문으로 하는 녹십자웰빙(대표이사 유영효)의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가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유지해 장 운동을 촉진시키고 몸 속 면역력을 높여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은 1969년 설립된 미국 클레어랩스의 베스트셀러로 다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해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등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배합했다.

하나의 캡슐에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마리가 투입돼 식약처 일일 섭취 권장량 100억 CFU(집락형성단위) 이상이 보장되는 고함량 제품이다.

특히 클레어랩스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식물성 배지에서 배양해 카제인과 글루텐 및 보존제, 인공첨가물 등이 함유되지 않은 저자극성 포뮬러로 식품 알러지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다.

‘Dr.PNT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은 60캡슐(2개월 분)로 Dr.PNT 취급 병의원에서 추천을 받아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