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섀르반, 겨울 아우터ㆍ스키복 신상품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제로투세븐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이 북유럽 감성의 겨울 아우터ㆍ스키복 신상품을 선보였다.

섀르반이 새롭게 출시한 겨울 아우터와 스키복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했다. 

[사진설명=제로투세븐 섀르반이 겨울 아우터ㆍ스키복 신상품을 선보였다.]

‘섀르반 립스탑 롱다운’은 힙을 덮는 긴 기장의 오리털 충전재의 다운 점퍼로, 한 겨울에도 끄떡 없는 보온성이 특징이다. 생활 방수 소재를 사용해,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착장할 수 있으며, 댄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코디하기 좋다.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나는 ‘퍼 코트’는 톤 다운된 세련된 인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가볍지만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짚업 스타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원피스 등에 코디하면 격식 있는 자리에도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새롭게 출시된 섀르반 겨울 스키복 ‘아이언 스키 올인원’은 방수, 발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하이포라 코팅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체온을 지켜준다. 가볍지만 보온성이 높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함께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별 패턴과 비대칭 지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더블 짚업 스키 점퍼’도 출시 직후 반응이 좋다. 점퍼 타입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실용적이며, 멋스러운 A라인으로 여아용으로 제격이다.

섀르반의 2016년 F/W 겨울 아우터와 스키복 신제품은 전국 섀르반 매장 및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판매한다.

pink@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