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주 사망, SNS에 “당신이 죽는다면?…” 글 남겨 ‘씁쓸’

[헤럴드경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씨가 12일 부산에서 숨진채 발견된 가운데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긴 게시글이 주목 받고 있다.

권 씨는 오늘(12일) 0시 30분께 부산 해운대구 중동의 한 호텔 앞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숨진 채 발견됐다.

12일 저녁 부산문화회관에서 예정된 공연을 위해 부산을 찾은 권 씨는 남구에 위치한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신 뒤 택시를 타고 숙소인 호텔로 이동하던 중에 변을 당했다.

권 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당신이 죽는다면 친구들은 어떻게 반응할까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공유해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권 씨가 왜 ‘죽음’을 주제로 한 게시물을 공유했는지 확인되지 않았지만 불과 숨지기 며칠 전 일어난 일이어서 지인들은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해당 글에는 권 씨 지인들의 가상 반응이 함께 나타나있는데 ‘OO씨는 당신이 없어 허전함을 느낄 것입니다’라는 문구에 권 씨가 “일단 OO는 확실”이란 글을 함께 남겨 씁쓸함을 더한다.

[사진=권혁주 씨 페이스북]

아직 권 씨의 자세한 사인이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경찰은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권 씨는 영재로 데뷔한 32세 바이올리니스트다. 공연을 하면서 각 작품에 대한 일화, 자신만의 추억 및 작품 해설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