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프리미엄 컬렉션 ‘매직 샤인’(Magic Shine)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세계적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비달사순에서 프리미엄 컬렉션 매직 샤인 (Magic Shine)을 론칭한다.

비달사순 매직 샤인 컬렉션은 이미 해외에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비달사순 브랜드 60주년을 기념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비달사순 매직 샤인 컬렉션은 AC 프로 이온 트위스트 드라이어와 40mm 컬링 아이론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레드, 실버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비달사순 매직 샤인 AC 프로 이온 트위스트 드라이어는 프로페셔널 고성능 AC 모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기존 DC 모터 드라이어 대비 40% 더 강한 풍량, 2배 더 긴 수명, 강한 냉풍이 특징이다. 특히 이온 컨디셔닝 테크놀로지로 정전기, 모발 곱슬거림을 줄여주어 윤기 있는 머리결을 연출해주며, 트위스트 접이식 핸들 디자인으로 보관이 더욱 간편해졌다.

비달사순 매직 샤인 40mm 컬링 아이론은 국내 최대 사이즈인 40mm 바렐로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웨이브 연출이 용이하다. 비달사순 만의 차별화된 나노 세라믹 코팅과 6단계 온도 조절로 머리결 손상 걱정없이 다양한 웨이브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국내 판매중인 40mm 컬링 아이론 중 최장인 2년 간 무상 보증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