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헤럴드 음악콩쿠르] 영광의 얼굴들-첼로

▶초등 저학년부 1위-숭의초등학교 김태연

어려운 곡들로 도전한 이번 코리아헤럴드 콩쿨을 계기로 제 첼로 실력이 한 단계 더 높아져서 뿌듯합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첼로를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연습 많이 할 수 있도록 응원 해주신 담임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하여 세계적인 첼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초등 고학년부 1위-율곡초등학교 박상혁

이번 콩쿨에서 영광스럽게도 1위를 하게 되어 기쁘고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기까지 열심히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학년부 1위에 이어 고학년부 1위를 다시하게 되니 감사함이 두 배로 가득합니다. 앞으로 예중 입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번 콩쿨에서 입상한 계기를 발판삼아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더 나아가 훌륭한 연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첼리스트가 되겠습니다.

▶중등부 2위-예원학교 홍세희

짧은 방학기간동안 준비하느라 부족한 점이 많았으나 이끌어 주신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항상 저를 믿고 버팀목이 되어주신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 자리를 통해 전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등부 1위-서울예술고등학교 김정현

그간의 노력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큰 상을 받게 되니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이 많이 떠오릅니다. 우선 항상 저를 위해 애써 주시는 선생님과 가족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입시생이라는 위치 때문에 다소 힘든 일도 있었지만 이번 콩쿨 수상을 계기로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성취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겸허한 마음을 갖춰 더욱 발전된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