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사고, 매장에서 수령하고’ AK몰도 O2O 동참한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AK몰은 17일부터 이달 23일까지 1주일간 AK플라자 분당점과 함께 ‘백화점에서 만나는 AK몰, 올 크레이지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K몰은 이 기간 동안 분당점 지하1층 및 6층에 ‘앤픽존’을 만들어 AK몰 베스트 상품들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앤픽은 AK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AK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온 ·오프연계(O2O)서비스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은 전시된 상품을 근거리무선통신(NFC), QR코드 등을 통해 모바일앱으로 바로 구매 및 수령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는 일부 품목을 지정해 0원에 판매하는 제로존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2회(오전 11시, 오후 5시) 제로존 0원 상품이 AK몰 모바일앱 이벤트페이지에 업로드 되며, 모바일앱에서 구매 후 AK플라자 분당점 1층 테스트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푼목은 약 10개 뷰티제품이다. 선착순 총 1000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분당점 방문고객 중 AK몰 모바일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AK플라자 전 점 고객을 대상으로 AK몰 모바일앱 영수증 복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AK플라자 구매고객이 AK몰 모바일앱에서 구매 영수증을 스캔하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 삼성전자 스마트오븐, 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 키트, 오스터 스무디 믹서기, AK몰 적립금 5000원 등을 제공한다.

zzz@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