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포츠’ 상품 라인업 강화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F/W 시즌을 맞아 ‘유니클로 스포츠(UNIQLO SPORTS)’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첨단 방풍 기능성을 갖춘 ‘블럭테크(BLOCKTECH)’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클로 스포츠의 대표 상품인 ‘블럭테크’ 라인은 초슬림형 3중 방풍 필름을 삽입해 바람을 차단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러닝, 골프 및 사이클링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대표 상의 상품인 남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 및 여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후디’는 블럭테크 특유의 첨단 방풍 기능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감으로는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을 그대로 살렸다. 이에 아우터는 물론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입는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남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는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상품 뒷부분에 빛을 반사하는 반사경 프린트를 추가해 야간 스포츠 활동을 위한 안정성까지 갖췄다. 여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후디’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후드를 더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하의 상품인 남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팬츠’ 및 여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후리스 소재를 안감에 적용했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내부에는 방풍 필름을 삽입해 겨울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췄다. 남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팬츠’는 겉감으로는 내구성이 높은 립스톱 소재를 사용하고 무릎 아래부터 끝으로 갈수록 슬림해지는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첨단 기능을 갖춰 가을, 겨울철 스포츠 및 일상 생활에 적합한 ‘블럭테크’ 라인을 비롯한 ‘유니클로 스포츠’ 라인업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