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고기능성 점퍼 ‘아키텍트’ 라인 출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기능성 점퍼 아키텍트(ARCHITECT) 라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키텍트 라인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체 패턴을 떠서 디자인 해 옷을 입었을 때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건축가가 설계 도면을 그리듯 체계적으로 디자인하고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키텍트’라는 이름을 붙였다. 


겉감의 경우 눈과 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발수 가공과 얼굴을 보호해 보온 효과를 높이는 후드 트리밍(모자에 털 부착)으로 기능을 향상시켰다. 충전재로는 다운 등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고, 재귀반사(빛 반사 기능) 테이프를 사용하여 어두운 곳에서의 사용자 안전까지 고려하였다.

아키텍트 라인은 디자인과 소재, 기능 면에서 기존 점퍼 라인을 보완해 총 다섯 종류로 출시됐다. 성인 다운점퍼와 웰론점퍼, 아동 구스다운점퍼로 구성되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아키텍트 라인은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성을 향상시키고 디자인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하고자 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점퍼 제품으로 소재와 기능을 세분화해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