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G-FAIR KOREA ‘찾아가는 기업애로 상담관’ 운영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6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에서 ‘찾아가는 기업애로 상담관’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찾아가는 기업애로 상담관’은 경기중기센터의 프로보노를 활용한 분야별 전문 상담가를 통해 진행된다.

기업인들은 ▷인사/노무 ▷세무/회계 ▷자금/금융 ▷창업/벤처 ▷인증/인허가 ▷수출/판로 ▷특허/법률 ▷불공정 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보노’(Pro bono Publico)는 공공의 목적을 위해 자신의 전문 기술이나 지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말한다.

상담을 원하는 참가기업 혹은 전시회를 방문한 기업인들은 G-FAIR KOREA 기간 중 킨텍스 제1전시장 5관 W-27 부스에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다.

또 전시기간 중 부스 이동이 어려운 기업은 상담 예약(031-259-6119)을 통해 전문가가 직접 해당 기업의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땀 흘려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최대한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G-FAIR KOREA 기간 중에도 기업들이 상담 부스를 잘 활용해 기업 자생력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