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출시

냉장, 냉동실은 물론, 화장품과 김치, 와인도 따로 보관 가능하는 3도어 냉장고가 나왔다.

동부대우전자는 20일 공간효율성을 강화한 2017년형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용량 냉장고를 구매하고도 정리정돈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김치, 화장품, 야채, 캔음료 등을 손쉽게 보관 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 ‘정리하지 못해 생기는 비효율’을 없애고 냉장고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대용량 3도어 구조를 갖춘 클라쎄 큐브는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의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눈 3도어 구조다. 

최정호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동부대우전자,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냉장, 냉동실은 물론, 화장품과 김치, 와인도 따로 보관 가능하는 3도어 냉장고가 나왔다.

동부대우전자는 20일 공간효율성을 강화한 2017년형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용량 냉장고를 구매하고도 정리정돈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김치, 화장품, 야채, 캔음료 등을 손쉽게 보관 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 ‘정리하지 못해 생기는 비효율’을 없애고 냉장고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대용량 3도어 구조를 갖춘 클라쎄 큐브는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의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눈 3도어 구조다.

오른쪽 상단부는 독립 냉장공간으로 별도 커버로 이중 밀폐되어 화장품, 물약 등의 생필품을 다목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어 스페이스’ 와 캔음료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캔음료 큐브’로 구성됐다. 하단부는 김치 보관 전용 ‘맛냄 김치큐브’ 와 야채 보관을 위한 ‘싱싱 야채큐브’ 공간으로 분리했다. 왼쪽 냉동공간에는 얼음만을 보관하는 ‘꽁꽁 아이스큐브’ 공간이 별도로 있다.


특히, 냉동실, 냉장실, 스페셜 큐브 모두 독립된 냉기 순환구조를 가지고 있어, 음식 교유의 맛과 향이 섞이지 않고 신선하게 유지된다.

디자인을 강화했다. 글라스 도어 안쪽에 3D 프린트 공법을 적용, 메탈 패턴을 인쇄하는 방식을 채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색 및 오염이 되지 않는다. 유리 전면에 안티핑커프린트 인쇄공법을 적용, 손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프레쉬 에어케어 탈취로 악취를 제거뿐만아니라 미생물, 곰팡이균을 억제하는 기능도 강화했다. 냉장고 내부에는 두 방항에서 빛이 나오는 ‘2 Way LED Lighting’ 램프를 설치,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사용자 눈의 부담을 줄이게 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