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반려동물 시장 정조준…옥션,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론칭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세에 힘 입어 반려동물 인구를 잡기 위한 유통가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옥션은 해피하트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60%할인 및 무료 배송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 하츠는 편안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을 콘셉트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더 하츠의 ‘하츠(Herz)’는 독일어로 심장, 사랑을 뜻하는 단어로 ‘행복, 사랑을 전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더 하츠는 가을 신상품으로 베이직로고, 빅로고, 도트, 후디, 스트라이프 5종을 옥션 프로모션 특별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베이직로고 de 더하츠’를 60% 할인가격인 7800원에 판매하고, 도트 패턴과 로고가 조화를 이루는 ‘도트 de 더하츠’는 57% 할인한8800원에 판매한다. 겨울의류 및 소품은 11월 이후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옥션 리빙레저실 맹지환 팀장은 “지난해 론칭했던 ‘펫스타’의 성원에 힘입어 옥션의 두 번째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더 하츠’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을 하나의 가족, 친구로 여기는 분위기에 힘입어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 특별하고 품질 좋은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