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담배 도우미 없는 클린 노래방 문 열었다

노래방에 3가지가 없다?

한인타운 최초 가족 전용 노래방 오픈

술 ·담배 ·도우미 없는 클린 노래방

영유아 전용 특별 공간도 마련

오디션노래방1

LA한인타운에 가족, 친구, 동료들이 함께 건전한 여가를 즐길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 마련된다.

후버 스트릿 선상 윌셔 블러바드와 7가 사이 서쪽에 위치한 가족 노래방 오디션(Family Karaoke Audition)이 4일 문을 연다.

이 업소는 가족 노래방이라는 운영 철학답게 술과 담배 그리고 도우미 등 3가지가 없다.

흔히 음주가무와 변칙 영업으로 왜곡돼 있는 한인타운 노래방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차별화된 시설이 눈길을 끈다.

20명 이상 이용 할 수 있는 큰 규모의 방 1개와 함께 5인실과 8인실이 각각 5개씩 있다.

방 한개는 바닥에 매트를 깔고 인테리어를 추가한 영유아들의 전용 공간으로 꾸민 것 역시 특징이다.

최상의 음향 및 조명 시설 뿐 아니라 각 방 내부에는 화장실이 마련돼 있어 편의성도 뛰어나다.

LA한인타운에 각 방 마다 화장실이 있는 노래방은 오디션이 유일하다.

30대 넘게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도 오디션 노래방의 장점이다.

발렛 서비스 없이 무료로 주차 공간을 이용 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밤 2시까지 문을 여는 오디션 노래방은 유아를 키우는 이른바 ‘유모차 부대’에 소속된 부모들이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보통 지하나 2층에 있는 노래방들과 달리 오디션은 1층에 주차후 유모차를 밀고 바로 내부로 들어 갈수 있다.

술, 담배, 도우미가 없는 클린 노래방 답게 초보 엄마들이 낮 시간을 활용해 모여 노래도 부르고 다양한 음식과 음료 메뉴를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육아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부모들이 걱정 없이 청소년들도 보낼 수 있는 건전한 문화공간인 셈이다.

간단한 회의나 소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노래방 기계와 연결된 TV에는 HDMI, VGA케이블 등 랩탑 연결 단자와 USB 포트가 있어 각종 자료를 전송해 활용 가능하다.

매장내 무선 인터넷 역시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20명 가량 수용 가능한 공간도 있어 돌잔치를 비롯한 각종 행사도 열수 있다.

▲예약 및 문의:(213)909-5077

이경준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