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재수선행반 1차 개강

이천비상에듀 재수 기숙학원에서 공부에만 전념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27일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2018학년도 대입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이며,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수업뿐만 아니라 ▲입시에 대한 지도 ▲자기주도학습의 관리 ▲명문대에 다니는 선배들의 멘토 프로그램 ▲EBS에서 방송수업을 하는 유명강사진의 현장 수업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각 반별로 운영 되는 넓은 책상의 개인독서실과 2인실의 편안한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넓은 운동장과 헬스장 등 기숙학원 전용으로 만들어진 시설 곳곳에서 학생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이런 관리시스템 덕분에 전년도 수능3등급으로 입학한 한 학생은 수능에서 전 영역 만점을 받기도 했으며, 수능 5, 6등급 학생이 서울대, 한의대, 고려대에 합격을 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이천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학원 관계자는 “공부에만 몰두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학생 관리 시스템은 학생들의 높은 성적 향상과 학원에 대한 우수한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재 재수선행반 1차 모집은 예약 진행 중이며, 순차적으로 추후 개강이 예정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