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신탁, 의정부 아띠랑스 오피스텔 140세대 분양 중

코리아신탁은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761-3에 ‘의정부 아띠랑스’를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7~24㎡ 140세대로 지하 3층에서 지상 15층의 규모를 갖춘 의정부 금오지구 내 유일한 오피스텔이다.

의정부 아띠랑스는 전세대 풍부한 수납시설은 물론,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천정형 에어컨, TV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게다가 1인 가구에 초점을 맞춰 전세대 다락방을 제공, 침실공간을 별도로 설계해 인근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전세대 다락방 설계로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전용면적이 9~13㎡ 넓게 설계되어 있어 공간 활용이 우수하여, 공실률이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 아띠랑스는 의정부 경전철 북부청사역 1번출구에 인접해 있으며 2017년 개통 예정인 구리~포천 고속도로와 서울 외곽순환도로 호원 IC도 이용 가능해 서울 출퇴근 및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홈플러스가 500M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경기도 북부청사와 의정부 행정타운을 비롯해 2018년 완공 예정인 을지대학교 캠퍼스, 을지대학교 병원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현재 의정부시에서 민간사업자와 공동으로 투자 개발하는 뽀로로 테마파크, 신세계 아울렛 등이 입점예정인 의정부 복합문화 단지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임대수요는 더욱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 아띠랑스는 금오지구내 처음으로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며 을지대학교 캠퍼스, 을지대학교 병원이 당 상품 입주연도인 2018년에 완공예정이므로 입주시점에는 임대료상승여력이 충분이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의정부 아띠랑스는 계약금 10%로 중도금에 대해 전액 무이자를 실시하고 있다.

김예지기자 / yjk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