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블랙야크, 연구개발·마케팅 손잡았다

효성이 국내 아웃도어 대표 기업인 블랙야크와 손잡고 국내ㆍ외 아웃도어용 기능성 섬유 시장 확대에 나선다.

효성은 29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신제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효성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랙야크의 신제품 개발 및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양사는 2017년부터 공동 마케팅에 나설 예정으로 양사간 장점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효성은 29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나이론폴리에스터 박병선 PU장(오른쪽 네번째)과 블랙야크 정운석 사장(사진 가운데)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효성]

효성은 패션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섬유가 블랙야크의 신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방침이다

조현준 효성 섬유PG장(사장)은 “효성의 섬유 기술력과 블랙야크의 브랜드 파워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섬유 제조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igiza7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