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백일섭, 졸혼 선택한 이유 공개..먹먹함 선사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22일 첫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2’에서는 새로운 살림남 백일섭-정원관-일라이의 살림살이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백일섭은 혼자서도 깔끔하게 정돈하고 사는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는 한편, 아들-손자들과 여행을 떠나 기저귀 갈기와 이유식 먹이기 등 난생 처음 하는 육아에 난감해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그는 육아와 집안일에 무심했었던 자신을 되돌아보며, 아들에게 미안함을 드러내며 “사랑한다. 눈물겹도록 널 사랑한다”면서 그 동안 드러내지 못한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아 뭉클함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최근 졸혼 선언을 해 화제를 모았던 꽃할배 백일섭은 졸혼을 선택한 진짜 이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같이 살아도 서로 예의도 지켜가면서 정답게 살면 같이 사는 게 좋지”라며 운을 뗀 그는 성격상의 이유로 그렇지 못했음을 밝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한편을 먹먹해 지게 만들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백일섭과는 전혀 다른 정원관과 일라이의 일상이 그려져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정원관은 갑자기 들이닥친 친구들과의 예상치 못한 집들이를 위해 월남쌈을 척척 만들어 내면서도 아직은 서툰 늦깎이 아빠의 면모를 보이는가 반면, 일라이는 아내-아들과 함께 수영장 나들이에 나서 홀로 수영장을 누비고 다니는 철부지 아빠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시즌 1에는 없었던 홍혜걸-여에스더의 현실적이고 찰진 내레이션이 가미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살림하는 남자들 2’는 새로운 살림남들의 리얼한 살림쇼와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내레이션의 조합을 통해 시즌 1보다 더욱 새롭고 꽉 채워진 시간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졸혼 백일섭-만혼 정원관-조혼 일라이라는 연령대와 상황이 각기 다른 세 사람의 개성 넘치는 일상이 앞으로 어떻게 담길지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w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