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 아이스 원물 간식 ‘청도감 감말랭이’ 출시

아이스 고구마, 아이스 단호박 등 냉동 원물 간식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에서 청도감으로 만든 ‘쫄깃한 감말랭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냉동 원물 간식은 공정 과정에서 원물의 영양소 파괴가 적고 첨가물을 넣지 않는 데다 계절에 관계 없이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아임웰의 ‘쫄깃한 감말랭이’는 이름 그대로 감을 건조ㆍ숙성한 제품으로 100% 청도감을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확 이후 여러 공정 과정을 거친 감말랭이 중 최상품을 엄선했다.

아임웰 감말랭이에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자연의 감 맛과 영양분이 그대로 살아 있다. 또한 청도감의 달달한 맛, 젤리 같은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특히 아이들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고열량ㆍ고나트륨 군것질거리를 대신할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아임웰 감말랭이 1봉지 섭취는 감 두 알을 먹는 것과 같아 포만감이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우유ㆍ두유 등과 함께 섭취할 경우 포만감이 더 오래가 아침 대용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얼린 상태에서 살짝 녹여 셔벗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임웰은 앞서 바로 뜯어먹는 샐러드 2종을 비롯해 통단호박 무스샐러드, 동결건조 과일칩 3종, 군고구마, 고구마 큐브 등 천연 간식을 선보였다. 원물의 맛과 영양에 충실한 제품, 엄격한 공정과정, 제품 안전성 인증, 첨가물 배제 등을 통해 건강 간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