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강원도 식품 시식행사 및 특판전

Hmart-Logo_651452116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인 H마트에서 강원도 농수산 식품 특판전이 열린다.

캘리포니아 지역에 위치한 총 5 개 매장에서 19 일 오늘부터 21 일까지 주말에 열리는 이번 특판전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청정지역 강원도에 위치한 20개 업체의 150 여가지 엄선된 품목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강원도 농수산 식품 특판전이 열리는 5개 매장은 부에나팍점, LA 마당몰점, 다이아몬드바점, 토렌스점, 세리토스 지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선한 농수산품을 직접 시식해보는 시식행사도 대대적으로 열린다. 주요 품목으로는 강원 나물밥, 된장, 고추장, 한과 등 전통식품과 산나물, 즉석 곤드레 된장찌개, 속초 오징어 물회, 젓갈, 봉평 메밀가루 등 강원도의 대표 음식과 특산물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부에나팍 매장에서는 오는 2018년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에서 강원도 대표 음식으로 개발돼 선보일 예정인 강원 나물밥 간편식을 소개하고 시식해보는 ‘강원 나물밥’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함승우 강원도 전통가공식품협회장은 “미국에 계신 한인들에게 강원도의 건강한 참맛을 알리고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