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발칵! 다이어트와 피부노화방지를 동시에 해결해줄 “신물질” 발견!

임상실험 통해 체중, BMI, 체지방량
감소, 피부미용, 주름 개선효과 입증!

직장생활을 하는 44세 워킹맘 백씨는 10년째 다이어트 중이다.
소위 말하는 물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인 백씨는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는 물론 운동, 식이요법까지 늘 살과의 전쟁을 생활화 하면서 살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처녀시절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어느 날 초등학교 다니는 아들의 말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 

“엄마 학교 오지마, 친구들이 할머니라고 놀려” 백씨는 할말을 잃었다.
그도 그럴 것이 10년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피부가 급속도로 노화가 온 것이다. 또래보다 5살에서 10살은 늙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매번 화장을 진하게 하지만 오히려 이런 모습이 더 노안으로 보이게 했던 것이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여러 가지 부작용들이 생긴다.
변비, 탈모, 피부노화등.. 이러한 부작용은 식이요법이나 다이어트 보조제로 식사 대용을 하면서 수분과, 일부 영양분의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것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이어트 보조제 역시 일시적으로 체중감량에는 효과적일지는 모르나, 특히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부족으로 인해 앞서 말한 여러가지 부작용, 특히 피부노화가 심하게 오게 된다. 다이어트를 중도에 포기하는 이유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도 역시 피부노화나 피부트러블이라고 한다.

백씨와 같이 다이어트시 부작용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늘 생각한다.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동시에 해결해 줄 수는 없을까?”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천연식물 핑거루트에서 추출된 원료 판두라틴은 이 두가지를 동시에 해결해준다.

연구진이 약 1,000여 종의 약용식물로 항비만과 피부노화를 동시에 효능을 갖는 원료를 스크리닝한 결과 Boesenbergia Pandurata 추출물(핑거루트)에서 가장 우수한 효능을 발견하였다. 

동물실험 및 인체시험을 통하여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의 결과를 확인 하였고, 한국 식약처(Ministry of Food and Drug Safety, MFDS)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의 헬스 클레임을 할 수 있도록 개별 인정받은 제품으로서(2013.3),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뷰티 푸드 소재이다.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에서 판두라틴의 과학적검증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BMI,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되었다.

인체피부 평가 전문기관인 더마프로에서 한국인 92명을 대상으로 한 핑거루트추출분말 피부개선 임상실험결과(2015) 피부개선, 주름감소 및 보습증가 확인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을 원료로 만든 신비감플러스 다이어트는 기존에 소극적으로 차로 마셨던 핑거 루트를 먹기 쉽고 고농축으로 가공하여, 하루 두번 알약으로 섭취할 경우 빠른 시간에 체중감소와 피부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식사제한을 최소화하고 특히 자는 동안 집중적으로 체지방 분해 작용을 하기 때문에, 수면 다이어트로 불리기도 한다.

한의사 김오곤이 인정한 신비감플러스 다이어트는 기존에 다이어트->피부노화 라는 공식을 깨고 다이어트 피부개선이라는 두마리토끼를 잡았으며, 수분섭취 또한 제한할 필요 없어 변비로부터도 해방 될 수 있다.

신비감플러스 다이어트는 현재 상담을 통하여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해주는 무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상 다이어트 효과를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무료상담 080-7070-888
홈페이지바로가기 
http://sb-gam.co.kr/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