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활기 가득한 여름을 만나세요”

-활기 가득 색상ㆍ영양담은 新음료 4종
-푸드 3종ㆍMD 29종도 선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스타벅스의 여름이 시작됐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여름 신제품 음료 4종을 비롯해 3종의 푸드와 머그, 텀블러 등 29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104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여름에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티바나 음료로 사과,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의 생과일을 첨가한 음료인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를 출시한다. 히비스커스와 유스베리를 혼합한 상큼한 풍미의 레드 티와 감칠맛의 말차그린 티에 상그리아 컨셉으로 신선한 생과일을 첨가해 아침에 어울리는 깔끔한 풍미와 함께 화려한 색상의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는 올 상반기에 출시되어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기간에 100만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슈 크림 라떼’를 응용해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음료에 슈 크림 휘핑을 얹은 시원한 음료이다. 바닐라 풍미의 슈 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고소하고 바삭한 토핑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우리나라 전통적인 과실인 오미자를 스타벅스의 수제 스파클링 음료인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로 꽃처럼 핀 적사과 슬라이스를 가미했다.

스타벅스는 여름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6월 14일까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 그린 티’,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 등 4종의 여름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스틱 원두인 비아 중 그린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아 말차’가 새롭게 출시된다. 스틱 1개에 물이나 우유 180ml를 넣으면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기호에 맞게 아이스 또는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신규 푸드는 ‘쉐이크 쿠키 케이크’, ‘S.O.S 샌드위치’, ‘허브 소시지 브레드’ 등 3종을 출시한다.

올 여름을 위한 신규 MD로는 시원한 바다색과 청량감이 연상되는 다양한 디자인의 콜드컵과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코스터, 머들러를 비롯해, 차가운 티와 콜드 브루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전용 브루어 등 29종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