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PPS 클럽에 새로운 멤버십 혜택 도입

싱가폴에어라인

싱가포르항공이 1일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의 가장 최고 등급인 PPS 클럽(PPS Club)에 새롭게 적용되는 혜택을 발표했다.

PPS 클럽 멤버들은 새롭게 도입된 혜택을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유효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보너스 항공권 예약 우선권, 특정 공항에서의 보안 검색대 및 출입국 심사 패스트 트랙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 제도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됐다.

PPS 클럽 회원이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나 이코노미 클래스 또는 실크 에어의 이코노미 클래스에 탑승하는 경우 자신이 선호하는 좌석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6월부터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 에어(Silk Air)의 프리미엄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PPS Rewards라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각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2배 적립, 보너스 항공권 할인 및 좌석 등급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018년 6월 1일부터 PPS 클럽 회원 중 최상위층 고객으로 구성된 솔리테어 PPS 클럽(Solitaire PPS Club) 회원 기준이 변경된다.

솔리테어 PPS 클럽 회원 자격 요건은 회원 기간 내에 PPS Value 5만 싱가포르 달러 이상 획득으로 변경된다. 솔리테어 PPS Club 멤버십 갱신에 필요한 PPS Value 역시 5만 싱가포르 달러 이상으로 설정될 예정이다.

내년에 솔리테어 PPS 클럽 회원 자격 요건 및 갱신 기준이 변경되기 전까지 현재의 기준은 계속 적용된다.

싱가포르항공의 마케팅 기획 선임 부사장 탄 카이 핑(Tan Kai Ping)은 “이번 새로운 멤버십 혜택은 PPS 클럽 회원의 피드백에 따라 도입되었으며 PPS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선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링크(singaporeair.com/ppsclubchang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