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2017학년도 2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10일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가 함께하는 명품금융특강’도 열어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사이버한국외국어대가 오는 10일 오후 1시부터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2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입학에 관심있는 예비 지원자들이 학교에 방문해 맞춤형 입시정보를 얻고, 학부별 특징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대학 소개, 입학 관련 안내,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캠퍼스 투어, 관심 학부 교수와의 개별 상담 순으로 진행되며 참석자에게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2017학년도 2학기 첫 입학설명회를 시작으로 24일, 다음달 8일 사이버관에서 설명회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참석 신청은 온라인(http://bit.ly/2qRQRQ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 상담 혹은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아울러, 사이버외대는 10일 입학설명회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재학생, 입학 관심자,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사이버한국외대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가 함께하는 명품금융특강’을 진행한다.

펀드매니저 출신의 김태우 KTB자산운용 대표이사가 ‘금융산업의 현황과 새로운 변화’라는 주제로, 자산운용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글로벌 금융시장의 흐름과 펀드매니저의 역할 변화 등 극변하는 금융시장과 펀드매니저에 대해 꼼꼼히 짚어볼 예정이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7월 13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신ㆍ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사회계열 학부인 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ㆍ의회 학부와 외국어계열 학부인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ㆍ인도네시아학부 등 총 8개 학부다.

신ㆍ편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요강 및 절차는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