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이랜드월드, 온라인 팝업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1300K)가 이랜드월드와 함께 온라인 팝업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클루, O.S.T, 라템 등 이랜드월드의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먼저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로맨틱 액세서리 브랜드 ‘클루(CLUE)’의 ‘클루 여성용 카드지갑’과 ‘클루 하트 실버 쥬얼리’를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이어 12일부터 3일간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의 신상품 ‘레이스 페미닌 실버반지’와 ‘라벤더 컬러스톤 실버링’ 등 주얼리를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또한 15일부터 18일까지 국내 첫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의 ‘Made in Italy 은팔찌 기프트 패키지’와 지갑, 파우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팔찌 기프트 패키지는 실버 주얼리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아레초(Arezzo)에서 제작된 주얼리로 꾸준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1300K 관계자는 “이랜드월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1300K와 이랜드월드가 협업해 온라인 특별 팝업스토어를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300K의 이랜드월드 브랜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