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최고 흡입력 ‘LG 코드제로’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LG전자가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을 갖춘 무선청소기 ‘코드제로(CordZero)’ 신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1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s)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G 코드제로 ART 시리즈’ 신제품 발표회를 열였다. 

[사진설명=12일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코드제로 ART 시리즈’ 신제품 발표회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날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으로 구성된 ‘코드제로 ART 시리즈’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무상 보증 10년의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을 갖췄다. 또 LG화학의 전기자동차 배터리 기술은 무선청소기의 사용 시간을 크게 늘렸다.

[사진설명=12일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코드제로 ART 시리즈’ 신제품 발표회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대현 사장은 “혁신적인 모터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청소 성능은 물론 먼지 걱정 없는 위생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