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홈쇼핑 론칭 “14일 CJ오쇼핑에서 만나세요”

 

오는 1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론칭 방송이 실시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은 김소형 본초 코스메틱만의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천연 마스크팩이다.

쑥잎, 홍화꽃잎, 국화꽃잎 등 본초 코스메틱의 3대 자연 원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기계 가공을 최소화한 핸드메이드 공법을 적용해 자연성분을 통한 본초 효과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 원단은 자연산 닥나무와 순면 시트를 활용해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쉴 수 있도록 했으며, 3중 고압 워터젯 가공법을 통해 마스크팩에 담긴 본초 원물 효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종류는 피부 순환 및 정화,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쑥잎 마스크, 피부 보호 및 탄력 케어를 위한 △홍화잎 마스크, 피부 진정과 붓기 개선, 리프팅에 효과적인 △국화꽃잎 마스크의 총 3종이다.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관계자는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은 1장당 23개 분량의 본초 앰플이 담겨 있어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줄 수 있다”며,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집에서도 피부과나 에스테틱 못지 않은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