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리얼한 컬러가 그대로 밀착되는 ‘리얼 매트 립스틱’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세계 청정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리얼한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는 ‘리얼 매트 립스틱’ 8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매트 립스틱’은 기존 매트 타입 립스틱의 단점인 건조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감기듯 슬라이딩돼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없이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엘라스토머를 함유해 파우더로 코팅한 것처럼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우수한 지속력으로 메이크업이 번지지 않는다.

‘리얼 매트 립스틱’은 피부 톤을 밝혀주는 리얼레드부터 톡톡 튀는 컬러감의 브릭오렌지,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쉬폰코랄 등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바르는 방법에 따라서도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틴트 효과를, 꽉 채워 바르면 강렬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완성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매트 립스틱’ 8종 출시 기념으로 립 컬러 위에 발라주면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 상태를 고정시켜 주는 립 전용 탑코트인 ‘매직 립 탑코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른 뒤 매직 립 탑코트를 덧바르면 코팅막이 형성돼 생생한 컬러를 지속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