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아니면 도쿄(?) … 가격 보고 비교하세요”

-티몬 다구간 항공권서비스 선봬
-항공권 구매시, 여행지 비교 가능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티몬이 실시간으로 다구간 최저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울러 6000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 기획전도 동시에 선보인다.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는 다양한 여행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다구간 항공권 탐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트그래프가 3년간 쌓아온 10만건의 최저가항공 예약기록을 기반으로 가격과 경유지를 최적화해 여행자가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다는 방침이다. 여행자들은 상단에 위치한 해시태그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시즌, 지역의 다구간 항공권을 검색가능하다. 

[사진설명= 티몬이 다구간 최저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서비스를 선보였다.]

8월에 여름휴가를 떠나기 위해 ‘#여름휴가’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일본과 중국 모두 여행 가고 싶다면 ‘상해, 후쿠오카, 청도’ 구간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 항공권은 제3국으로 가는 도중 중국을 경유하는 경우에 해당하기 때문에 지역에 따라 3~6일까지는 비자 없이 여행할 수 있어 중국 비자를 받을 필요 없다. 특히 여름 극성수기 10일(8월5~15일) 여행 상품이 29만1700원이라는 점은 다구간항공권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매력이다.

한편오는 6월 30일까지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2000개 해외여행 상품, 제주 1000개, 전국의 팬션 ·캠핑 3000개 등 총 6000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2개 여행사의 실시간 항공권과 부킹닷컴의 전세계 129만개 숙박업체가 참여한다.

이에 티몬 관계자는 “즉시할인과 카드사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들을 준비해 가격적 부담을 줄였다”면서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는만큼 많은 고객들이 항공권을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