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준비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한인가정상담소
한인가정상담소의 안현미 심리상담부서 매니저(왼쪽)와 폴 윤 카운셀러가 14일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오는 24일 열리는 워크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인가정상담소>

한인가정상담소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한인가정상담소 강당(3727 W. 6th St., Suite 320 | Los Angeles, CA 90020)에서 고교생 학부모 및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활 준비 워크샵’을 개최한다.

‘우리가 몰랐던 미국대학 생활’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학부모 그룹과 학생 그룹으로 나뉘어, 학부모 그룹은 한국어, 학생 그룹은 영어로 진행된다.

학부모 그룹 워크샵에는 LACES 카탈리나 황 교감과 자녀 2명을 하버드대학교에 진학시킨 학부모 에스더 지씨가 강사로 나서 대학 진학을 앞둔 학부모들의 역할, 학교와의 협력 방법 그리고 자녀를 명문대학에 보낸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전달한다.

학생 그룹에는 UCLA를 졸업한 UC어바인 메디칼 센터 로렌스 김 내과의사와 동부 브라운대학을 졸업한 존 김 한인가정상담소 카운슬러를 졸업생 멘토로 초청해 대학생활과 졸업후 진로를 결정하는 과정 등을 상세히 설명한다.

한편 이번 워크샵은 학부모 그룹은 고교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지만 시간과 장소에 제한이 있어 4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학생그룹 역시 예비 대학생 12명(선착순)만을 접수한다. 참가비는 무료지만 주차비 5달러는 개별 부담이다.

▲예약 및 문의: (213)235-4864/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