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관광 신사옥 착공 기념 강남세브란스 검진 20% 할인

강남세브란스병원

삼호관광이 신사옥 착공을 기념해 한국의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서 진행되는 건강검진 상품을 20%까지 특별 할인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행사는 한국내 최고 수준의 대형 의료기관인 연세대학교 의대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서 관련 검진이 이뤄지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한국 관광공사가 동참했다.

검진은 기본부터 VIP까지 총 5가지로 나뉜다.

이중 기본 검진은 각종 성인병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꼭 필요한 항목이 포함됐다.

최근 한국인에게 자주 발생하는 주요 암 발견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검진을 받으면 된다.

발병 후 치료가 힘든 췌장과 같은 신체 내 장기의 상태를 전문 간호사의 상담을 통해 각 장기별 CT, MRI, PET, Sono 등 첨단 장비를 이용한 정밀 검진도 이용 할 수 있다.

이용자의 관심 분야에 집중해 꼭 필요한 항목만으로 구성한 특성화 검진도 삼호관광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는 강남 세브란스 병원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최고 수준의 강남 세브란스 의료진이 검사 당일 판정과 결과에 따라 각 질환별 유명 전문 교수진에게 직접 진료를 받을 수 있는 VIP검진도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됐다.

삼호관광은 지난 2009년 3월 남가주 지역 한인 관광회사로는 처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최고의 의료 수준을 자랑하는 연세대학교 의대 강남 세브란스 병원과 협약을 맺고 한인들의 한국내 의료 관광을 지원해 왔다.

2009년 3월부터 8년간 5000명이 넘는 한인들이 삼호관광을 통해 강남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진을 비롯해 진료와 수술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이용해 2010년부터 5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의료 관광 특화 상품 부문 우수 여행사로 지정된 바 있다.▲문의:(213)427-55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