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맞춤형 정보를 배치하고 모바일 검색이 쉽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 개편하고,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교육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온라인과 모바일 구분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첫 화면에서 제품검색과 교육서비스 중 원하는 내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연령, 브랜드, 관심영역에 따라 언제든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화면 상단에 이동 탭을 배치했다.
원하는 교구와 제품은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으며, 교재와 연계된 음원과 가이드북 등 부가 서비스 콘텐츠도 쉽게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학습 상담에서 구매, 수업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영유아맘의 특성상 모바일로 검색하고 결제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기대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 중심, 맞춤형 정보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솔교육은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6월 말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100명을 뽑아 수학보드게임 교구 ‘플레잉매쓰 액티브팩’과 아기배낭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맘콩이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전집 3종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