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인기 관광상품은 시카고 빌딩 투어

미국 최고 관광상품

미국 최고의 인기 관광상품은 무엇?

예상을 뒤업고 시카고 도심 빌딩 숲을 유람선으로 둘러보는 ‘시카고 아키텍처 리버 크루즈’(Chicago Architecture River Cruise)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상품에 꼽혔다.

세계 최대 여행 전문 포털 중 하나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최근 발표한 ‘미국 관광상품 톱10′ 에 따르면 미국 최고의 인기 관광 상품은 시카고강과 미시간호수를 유람하며 세계적인 유명 건축물들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둘러보는 ‘시카고 아키텍처 리버 크루즈’으로 나타났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지난 1년(2016년3월 ~2017년 3월)간 자사의 자체 웹사이트에 링크된 5만6천여 개 관광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예약을 받은 수를 추려 순위를 산출했다.

‘시카고 아키텍처 리버 크루즈’를 이은 2위는 그랜드 캐니언 웨스트 림·후버 댐 버스 투어가 선정됐다. 3위 그랜드 캐니언 헬기 투어, 4위 샌프란시스코 인근 뮤어우즈 레드우드 숲·소살리토 마을 반일 투어였고 5위는 나파·소노마 와인 카운티 투어가 이름을 올렸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뉴욕 ‘빅 애플’ 헬기 투어, 뉴욕 시내 관광용 순환 버스 투어, 자유의 여신상·엘리스 섬 가이드 투어, 샌프란시스코 시내 관광용 순환 버스 투어 그리고 라스베가스 야간 헬기 투어 순으로 집계됐다. 할리우드와 샌타모니카/말리부 비치 등을 포함한 LA는 10위권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한편 가장 인기 있는 여행 방식으로는 지정된 정류장마다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는 순환 버스 투어(hop-on, hop-off tours)식 혹은 하루 일정의 유람선 투어(day cruises) 방식인 선정됐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