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탄산수 클렌징하세요…셀럽페이스 ‘스파클링 클렌저’ GS홈쇼핑 런칭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미세먼지에 오존, 자외선까지 더해져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는 피부를 거칠게 하고 색소침착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쉽게 예민해지는 여름철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

이럴 때일수록 자외선은 피하고, 피부의 열은 식히면서 모공까지 꼼꼼히 씻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눈에 보이는 메이크업과 오염 물질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쌓인 노폐물까지 세심하게 씻어내야 각종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셀럽페이스는 신제품 ‘스파클링 클렌저’를 출시하고 16일 오전 9시 25분, GS홈쇼핑에서 런칭쇼를 진행한다. GS홈쇼핑 판매 구성은 ‘셀럽페이스 스파클링 클렌저(100ml) 6개’, ‘톤업 크림(50m) 1개’, ‘하이드로겔 페이셜 마스크팩(5매입) 1개’와 ‘무료체험 파우치(5ml) 3개’로 이뤄졌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나폴리 천연 탄산수를 함유해 탄산기포가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피부 밸런스 맞춤 클렌저다. 미네랄을 담은 3가지 보습 성분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을 제공하고, 피부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pH 5.5를 유지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제품에 사용된 탄산수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천연 탄산수다. 기포에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돼 있고, 물보다 작은 입자의 탄산이 모공 깊숙이 딥클렌징을 도와주어 여름철 모공관리에 적합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화학적 세정성분 대신에 자연 유래 비누인 식물성 사포닌 유카추출물과 비누풀잎추출물과 함께 로즈힙열매오일, 카라기난추출물, 사탕수수추출물, 3중 히아루론산 등 자연유래보습성분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셀럽페이스 관계자는 “탄산수는 국내외 유명 셀럽들의 피부 미용 비결로 주목받으며, 뷰티 분야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며, “헐리웃 특수효과 메이크업 스쿨인 EI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인 만큼, 오늘 본방사수를 통해 꼭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