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두번째 배우그룹‘서프라이즈U’멤버5 공개

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SURPRISE U)’ 데뷔 멤버의 정체가 밝혀졌다. 5명 모두 멋있고 개성 있게 생겼다.

판타지오는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데뷔 멤버가 확정됐다”며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 등 총 다섯 멤버가 ‘서프라이즈U’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프라이즈U’ 멤버들은 현재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에서 신선한 비주얼과 인상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실력파 신예 배우로 호평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여러 방면에서 경쟁력을 지닌 ‘멀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실력을 쌓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첫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의 바톤을 이어받은 서프라이즈U’가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가 속한 ‘서프라이즈U’는 오는 7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서병기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