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기 가전제품 호텔 객실서 체험하세요”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LG전자는 8월 말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에서 투숙객들에게 인기 제품을 대여해준다고 18일 밝혔다. 대여 제품은 ‘LG 미니빔 TV’,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포터블 스피커’, ‘LG 포켓포토’ 등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G전자와 협업을 결정했다. LG 가전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이 상품은 LG 인기 제품 체험을 비롯, 주니어 스위트, 12세 미만 아동 2인까지 동행할 수 있는 조식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고급 와인, 유기농 화장품, 코엑스몰 놀이공간 이용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하루에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사진설명=LG전자가 8월 말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에게 인기 제품들을 대여해주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인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호텔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등 로비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해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화질과 음질을 느낄 수 있게 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