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후원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 성료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소통화 화합을 위한 장인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후원에 나선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는 장애인과 비장애인간의 교류 증진을 통해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를 가진 청소년 및 청년층의 생활 체육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 17일 진행된 행사에는 주최 단체인 ‘꿈꾸는 거북이’ 관계자와 콜러노비타 임직원을 비롯해 장애인 청소년 및 일반인 참가자들이 참여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5km와 10km로 치뤄진 마라톤 행사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개회사로 행사의 문을 연 콜러노비타 이한응 사장은 “경계 없이 모두가 하나되는 것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마음껏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취지의 행사에 적극 동참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번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 후원을 통해 전 세계 콜러사가 동시에 참여하는 ‘Run for Clarity’ 캠페인에 참여했다. 콜러의 ‘Run for Clarity’ 캠페인은 지구를 한 바퀴 돌았을 때의 거리인 40,075km를 완주 시, 전 세계 빈곤 지역 국가에 정수기 5,000개를 전달하는 행사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