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스페셜 에디션 출시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가 오프로더의 성능과 감성을 더욱 강조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Jeep® Wrangler Unlimited Recon Edition)’을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인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보다 강력해진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한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4대 1 저속 기어비와 73.1대 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락-트랙(Rock-Trac®) 사륜구동 시스템 및 트루-락(Tru-Lok®)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적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거침없이 나아간다. 또 내구성 높은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케이스와 고강도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rock rails)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돌파 시 차체 손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17인치 진회색 무광 알루미늄 휠과 최대 출력 284마력, 최대 토크 35.4kgㆍ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ℓ Pentastar V6 엔진을 장착해 운전자에게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내에서 한정으로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5080만원이다.

박혜림 기자/r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