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진수 회장 “GS칼텍스 50년, 고객과 함께 성장한 상생의 역사”

-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서 감사인사
- 거래처ㆍ협력사ㆍ전현직 임직원 등 800여명 참석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GS칼텍스는 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허진수 GS칼텍스 회장(64ㆍ사진)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GS칼텍스의 50년 역사는 고객, 파트너, 주주들과 한 길을 걸으며 함께 성장해 온 상생의 시간이었다”며 “우리는 앞으로도 변함없는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해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동행,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를 주제로 한 이날 음악회에는 GS칼텍스의 거래처 고객들과 협력사 파트너, 전현직 임직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공연 시작에 앞서 GS칼텍스가 걸어온 지난 50년의 역사와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하는 동영상을 함께 시청했고, 1부 공연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이, 2부 공연에서는 가객 장사익이 열창했다.


GS칼텍스는 앞서 지난 15~16일에도 회사 성장의 밑바탕이 된 여수 지역사회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수문화예술공원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창립기념 사은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이틀 동안 열린 당시 사은공연에는 여수공장 인근 주민, 수산인, 지역 자원봉사자 뿐만 아니라 여수공장 협력사와 주유소 및 해상운송 파트너의 임직원 등 2000명이 초청돼 성황리에 열렸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