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스파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선보인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가 빙그레와 손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24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쿨~라보레이션’ 이라고 명칭이 지어진 이번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반팔 티셔츠 10종, 썸머 가디건 2종, 썸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이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장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시켜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SNS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정해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오는 24일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yeonjoo7@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