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사이트 개편 “예약 및 검색 편리해져”

 

‘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가 보다 편리한 검색 및 예약을 위해 온라인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된 이번 사이트 개편에서는 고객 편의 향상에 중점을 맞춰 PC버전 사이트의 검색리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터 영역을 확대해 숙소유형, 등급, 베드타입 등 숙소 내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을 강화했으며, 검색 결과와 검색 리스트 개수를 함께 표시하도록 해 보다 수월한 숙소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해졌다. 또한 검색 히스토리 기능이 추가돼 본인이 최근 검색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에는 원하는 숙소를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호텔엔조이가 엄선한 추천 숙소 표시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엔조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있는 숙소 내용과 해당 숙소의 당일 예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여행 준비를 돕는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PC버전 사이트 개편에서 가장 중점을 둔 것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것이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도입한 검색 결과 내 필터 설정과 검색 히스토리 확인 기능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